공지사항2020. 2. 9. 15:21

2020/2/18

드디어 릴리즈

https://swjman.tistory.com/62

 

MP3 Arranger v3.0 - 중복된 MP3 파일 정리 프로그램

서문(Preface) 7년 만에 업데이트(업그레이드...)다. 당연히 7년 동안 개발하지는 않았고, 최근 6개월 사이에 집중해서 개발을 해 보았다. 하지만, 7년의 세월을 만회하기 위해 볼륨을 좀 키워 보았다. 아예 새로..

swjman.tistory.com

 


2020/2/9

2019년이 가기 전에 공개를 하려고 하였으나, '조금만 더' 하는 욕심에 개발 기간이 많이 길어졌다. 개발은 한달 쯤 전에 완료된 상황이고, 예전 블로그들을 통합하는 작업들을 먼저 하고 공개를 하려다 보니 많이 늦어졌다. 조만간 새로운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.

 


2019/10/8

공지를 띄운지 두달하고 보름 정도 지났다. 아주 빠르진 않지만, 시나브로 작업을 해나가다 보니 어느 정도 구현은 정리가 된 것 같다.

하지만, 내/외부적으로 꽤 변화를 주다보니, 조금은 세세한 검증이 필요하다. 파일을 물리적으로 직접 핸들링하는 앱이기 때문에 아무리 무료 앱이라도 대충 구현만 해놓고 릴리즈 할 수는 없을 것 같다. 다소 달라진 UX 때문에 매뉴얼 작업도 새로 해야 한다.

그래도, 대략 한달 정도 내에는 릴리즈 할 수 있지 않을까?

 


2019/7/25

MP3 Arranger 1.5를 제작한지 벌써 7년이 지났다. 요새 들어 예전 프로젝트들을 개선해보고 있는데 부끄러울 정도로 구현이 엉망이고 완성도도 부족한 것을 느꼈다. 개인적으로도 조금 더 밀도 있는 삶을 살아보고자 업그레이드를 진행 중이다. 모양새가 이뻐지거나 하지는 않을 것이고, 성능과 신뢰성, 그리고 구현 수준의 고도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. 열심히 구현 중이니 조만간 업데이트를 할 것으로 기대를 해본다.